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너구리에 대하여

너구리 라는 동물이 화날때 되게 귀엽다고 하더라구요. (귀여운거 좋아하는 ....ㅎ)
친구가 추천해 주어서 한번 찾아 보았어요 ㅎㅎ

넘  ㅋㅋㅋ귀엽지 않나요~?
가만히 있어도 귀여운뎅..ㅋㅋㅋ
화나면 보통 무서운게 일반적인데
너구리는 두발을 들고 앞으로 빠르게 걷는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통통해서 뒤뚱 거리지만 그래도 빠르다고 들었어요!

너구리에대해 찾아보다가 가장중요한 먹이를 찾아봤어요!
<잡식성. 다래, 머루와 같은 과일과 곤충을 좋아함>
저와...식성이 비슷 하네요 ㅎㅎ
하하 그런데 아무리 잡식성이지만
사람이 주는건 야생성을 잃어버린다고 주지말라고 하네용 ㅎㅎ

#유머#
외국친구들이 한국 친구 에게 RTA사달라고 했지요. 한국친구는 어리둥절 했지만 외국친구들이 너구리라면 봉지를 보여주자 이해하였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너구리 라면 먹을때 생각나실꺼예요 ~호로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