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기도

하나님의교회 요리조리-홈페이지

음,,, 일단 기록의 목적은 공부도 할겸 정말 봉사도 많이 하는 단체이고,

좋은 소식이 많아서 저의 티스토리에 가끔씩 올려서 

들려주시는 분들께 행복한 소식을 알려드리고자는 목적으로 쓰게 되었습니다 ㅎㅎ

 

## 하나님의교회 요리조리-홈페이지 ##

그래서 오늘은 먼저금 하나님의교회 홈페이지를 소개 해볼까 합니다.

먼저 하나님의교회는 풀네임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입니다.

나님의 교회 홈페이지는  www.watv.org  누르면 바로가기 가능 합니다.

 

이곳은  많은 수상내역을 볼 수 있고 ,

 전세계에 있는 우리 하나님의교회 식구들이 봉사하는 내용을 옅볼 수 있습니다.

 

-이하생략-

 

저는 이중에서 개인적으로 왼쪽에 파란색으로 되어있는 "한국 하나님의 교회 소개"랑

그밑에,밑에 갈색으로 되어있는 "언론이 본 하나님의교회,언론이 본 어머니 하나님"

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왜내하면  언론은 객관적으로 비춰주기때문에,

아무리 제가 다니는 교회지만 여러분께 주관적으로 알려드리기 보다는

객관적으로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또한 가운데와 오른쪽에는 수상 내역을 볼 수 있으며, 하나님의교회 대학생 봉사단(ASEZ) 홈페이지도 방문 가능 하며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전세계에 있다. 그래서 홈페이지도 각나라의 언어별로 선택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보다보면 "어머니" 라는 단어가 보일 텐데요

  하나님의교회는 성령과 신부로 오신 안상홍 하나님(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확실히 믿고 있습니다.  

왜?냐고 물으신다면 대답은 하나입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중간 "어머니 하나님께로 오라" 를 클릭하면 모든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메뉴가 많습니다. 메뉴가 많다는것은 찾는 사람들이 많다 라는 것이겠죠?

 소개도 한계가 있기에 한번쯤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은선교협회 홈페이지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