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하기

올리브영 휴대용 칫솔 살균케이스 구매

 

 

##올리브영 휴대용 칫솔 살균케이스 구매##

 

 

하핳 핳 오늘도 열심히 일한당신 정말 수고 많았소

그러한 저를 위해 동네 올리브영에서 칫솔 살균케이스라고 해야 하나?  네. 샀습니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의 청결한 양치질을 위해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투명케이스에 담겨져 있당ㅎㅎ (사실 뒤에 설명서 ? 같은거 써져 있는데 생략한다.)

 

 

 

 

그리고 꺼내가보면 바닥맨밑에 건전지 깔려있다 ㅋㅋㅋㅋㅋㅋㅋ( 버릴 뻔 )

하지만 나의 매서운 느낌은 어딜 가지 않지 ㅋㅋㅋㅋㅋ

저렇게 오른쪽 사진처럼 건전이 두개다 넣음되지용 ㅋㅋㅋ

쁠마 잘 구분하도록!!

 

 

 

 

 

저렇게 왼쪽처럼 뚜껑 닫으면 라이트가 쨔쟌 ㅋㅋㅋㅋㅋㅋ들어온당ㅋㅋㅋ

처음에 신기한 나머지 눈대고 보다가 실명 될뻔했지 뭡니까 ㅋㅋㅋㅋㅋㅋ

열어두 이쁘구 색감이 정말 좋아요~~!!굿굿

웬만한 칫솔은 들어가지만 요새 되게 긴 칫솔 은 안들어가여 ㅋㅋㅋㅋ

 

 

몇주 사용하다가 올린건데 사실 이틀전에 맨땅에 헤딩하심

처참,,,ㅋㅋㅋㅋㅋ그래도 가끔씩 껌뻑껌뻑 하는데 지금도 여전히 잘쓰고 있다구!!!!

튼튼해서 갠춘갠춘 하게 쓰고 있어여 ㅋㅋㅋㅋ

 

 

가방에 케이스 없이 들고 다녓던 내가 케이스 끼고 다니니까 주변에서

올~~~~~~~~~~~~~하는 소리가 많이 들려옴니당ㅋㅋㅋ

조,,,좋은,,,거맞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도 지인에게 추천 받아서 산건데 사길 쟐함쟐함~~~

 

 

나의입안에 위생을 선물해서 상쾌하네여 ㅋㅋㅋㅋ

다음엔,,,, 뭐살지 고민하며 ㅋㅋㅋㅋ

굿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