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저냥 담소

눈이 엄청~~~함박눈!!

밖에 아직도 눈이 쏟아지듯이 내리네요!

겨울이가고 봄이 오는줄 알았더니 !!!!!!!! 이.럴.수.가!!! 내봄옷!! ㅋㅋㅋㅋㅋ

다시 옷정리를 해야하나...걱정이 많네요...

갑자기 눈이  많이와서 차들도 많이 당황했는지 교통사고도 많이 나는것 같네요ㅜㅜ

다들 조심하세요!! 저는 눈오는날은 무셔워서 ㅋㅋㅋㅋㅋ

 

오늘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로 했는데 눈이 너무 큼지막~하게 오는거 있죠!!

와 진짜 이때 빽빽하게 눈이 내려서 휴대폰 닦느랴 찍느랴 ㅋㅋㅋ

정신이 없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오는 눈에 당황하지 마시고!!

다같이 눈을 치워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