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엉

비오는날 달달한날

요즘 비가 엄청 내리네요 ..

 
장마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좀 쌀쌀하지만
난 굴하지않고 속이타니까 !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겠어요!
근데.. 차도녀는 쉽지 않은길이네요.
너무 쓰어요.....(˚_˚)


 

그.래.서. 와플을 시켰..죠!!!

(핑계 절대 아니욧!)ㅋㅋㅋㅋㅋㅋㅋ

 




음..역시 달달하구만
와플덕에 아메리카노의 쓰디쓴맛을 견뎌낼수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앞에서 겉멋만 들어서 ㅋㅋㅋ쓴거 먹을줄 모르면서 왜시키냐고 들 말하네요!
그래서 와플시켰지롱 헷(☆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