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엉

새해복 많이 먹자!!

즐거운 명절도 끝이 났네요~
다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명절엔 역시 떡 만두국이죠
저는 만두를 빛는 역활을 맡앗어여

저희는 좀 매콤한 김치 고기만두랄까??
정말 맛있었죠 ㅎㅎ

제쏨씨 어때여..?ㅎㅎ

만두 잘만들면 이쁜 아이 낳는다고 ..엄마가...ㅋㅋㅋ말씀해주시네요 ㅎㅎ

처음엔 삶아서 먹으니 넘나 맛있었습니다!!
이걸 먹으려고 설날을 기다리는 나님ㅎㅎㅎ

식혜는 덤이죠 큰어머니께서 매번 직접 만드신 식혜는 이루 표현할수 없는 맛이죠!살얼음..ㄷㄷ
(시중에 식혜음료랑은 그냥 딴세상 입니다 ㅎㅎ)

얼음을 건지기 위한 손짓.jpg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